Friday, January 20, 2012

A Pink - 我们就这样相爱吧





또내가뭘(내가뭘)내가뭘(내가뭘)내가뭘 잘못했니(니~이이이)
又怎么我怎么我怎么我怎么我到底做错了什么
툭하면 삐지고(삐져서)지치고(지치는)내맘을 알아줘
动不动就生气生气了不耐烦不耐烦你知道我的心吗


(있잖아Baby)너 뿐인걸 내가슴뛰게하는 한사람
怎么办啊baby只有你才是让我心动的人
(알잖아Baby)나도 오직 너뿐인걸
怎么办啊baby我只注视着你


우리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我们就这样相爱吧
둘이싸우지않게 해주세요
两个人不要争吵
때론 의심하고 다투지만
即使起了疑心也不要争吵哦
그래도(그래도)그래도 널 사랑해
还有还有还有我爱你
아직어린 나지만(지만)나를믿어줄래
虽然现在还年轻但请你相信我
언제까지까지나(너만 사랑할래)
无论到何时都会只爱你一个人
사랑하게해주세요 영원토록 나약속할께
让我们约定相爱到永远

짬깐이라도 연락이 안되면 답답해 답답해 답답해 답답해 왜이래(왜이래 )
친구들 만나러나가면 불안해 불안해 불안해 불안해 왜불안해해
(있잖아Baby)Don't be afraid
니가 씌운 콩깍지때문에
(알잖아Baby)너밖에
모르는 걸 나 난 너뿐야
우리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둘이싸우지않게 해주세요
때론 의심하고 다투지만
그래도(그래도)그래도 널 사랑해
아직어린 나지만(지만)나를믿어줄래
언제까지까지나(너만 사랑할래)
사랑하게해주세요 영원토록 나약속할께
即使只有一会联络不到郁闷郁闷郁闷郁闷为什么呢为什么呢
出去见朋友的话不安啊不安啊不安啊不安啊为什么不安呢
怎么办啊baby Don’t be afraid
怎么办啊baby除了你没有别人 我只有你
我们就这样相爱吧两个人不要争吵
即使起了疑心也不要争吵哦还有还有还有我爱你
虽然现在还年轻但请你相信我
无论到何时都会只爱你一个人 让我们约定相爱到永

우린 항상 니가 더잘해 아니
니가 더잘해 항상 이렇게 싸우고 늘
화내며 말해 다시 니가 나쁜짓 또
내가 더 나쁜짓 따지지말고 제발 우리 Yeah~
우리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둘이싸우지않게 해주세요
때론 의심하고 다투지만
그래도(그래도)그래도 널 사랑해
아직어린 나지만(지만)나를믿어줄래
언제까지까지나(너만 사랑할래)
사랑하게해주세요 영원토록 나약속할께
我们总是你更好我更好这样争吵着
如果生气的话就说出来吧拜托我们不要再追究我们谁更坏
我们就这样相爱吧两个人不要争吵
即使起了疑心也不要争吵哦还有还有还有我爱你
虽然现在还年轻但请你相信我
无论到何时都会只爱你一个人 让我们约定相爱到永远

우리그냥 사랑하게해주세요
둘이싸우지않게 해주세요
때론 의심하고 다투지만
그래도(그래도)그래도 널 사랑해
我们就这样相爱吧两个人不要争吵
即使起了疑心也不要争吵哦还有还有还有我爱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