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March 17, 2012

2am - I Wonder If You Hurt Like Me



너도 나처럼

하루종일 네 생각만 하다가 一整天只想着你想着想着
한 가닥 눈물이 멋대로 주루룩 흐른다 一行眼泪肆意地流了下来

걸음 걸음 네 모습이 밟혀서 满满的都是你的样子
일을 하다가도 나도 모르게 또 흐른다 做着做着事我又不知不觉地流下眼泪

<
우후후후후> 노래를 불러도 唱歌的时候 
<
우후후후후> 거리를 걸어도 及时走在路上
<
우후후후후> 온 통 네 생각뿐인데 想的全部都是你

너도 나처럼 이렇게 아픈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的痛
너도 나처럼 눈물나는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在流泪
너도 하루종일 이렇게 추억에 사는지 
꼭 나처럼 你是不是也像我一样一整天都活在记忆里

억지라도 웃을 일 참 많은데 哪怕是牵强的可以笑的事也很多啊
태엽인형처럼 주어진 일처럼 웃는다 就像上了弦的木偶一样被给予微笑

<
우후후후후> TV를 보아도 即使看着电视
<
우후후후후> 친구를 만나도 即使跟朋友相见
<
우후후후후> 온통 네 생각뿐인데 想的全部都是你

너도 나처럼 이렇게 아픈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的痛
너도 나처럼 눈물나는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在流泪
너도 하루종일 이렇게 추억에 사는지 
꼭 나처럼 你是不是也像我一样一整天都活在记忆里

매일을 웃으니까 因为你每天的微笑
웃는 모습만 보여주니까 내가 因为你向我展现的微笑
행복한 줄만 아나 봐 我才可能认为这就是幸福
어떻게 웃어 내가 어떻게 웃어 我要怎样笑啊,我要怎样笑
니가 없는데你也不在身边

너도 나처럼 이렇게 아픈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的痛
너도 나처럼 눈물나는지 你是不是也像我一样在流泪
너도 하루종일 이렇게 추억에 사는지 
꼭 나처럼 你是不是也像我一样一整天都活在记忆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