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dnesday, April 25, 2012

Noel - Leaving


노을  떠나간다
Noel《离开》

나는 괜찮아 我没关系
내가  잊어야 행복할  있다면 如果忘记你我才能幸福
이미 떠나버린 니맘을 붙잡을 수는 想要抓住已经离开的心
없다는  느껴져서 我发觉是不可能的事
                                    
언젠가 다시 웃으며 있게 总有一天能微笑面对
웃으며 보내줄게 笑着目送你离开
어쩌다가 가끔 취해 전화를 걸어 偶尔也会借着酒气打电话给你
울면서 너를 찾겠지만 哭着求你回来

떠나간다 离开
떠나간다 离开
 버리고 떠나간다 我将放手独自离去
내가 사랑했던 추억들도 爱过的那些曾经
 가지고 떠나간다 全部都会带走

울어본다 哭了
울어본다 哭了
가지 말라고 울어본다 哭着求你不要走
너무 사랑했던 널 深爱过的你
결국 나는  보내준다 最终还是送你离去
니가 간다  走了

좋았던 날들 那些美好的曾经
이젠 내게 다시 올진 모르겠지만 不知还会不会回来
그만해줘야지 남은 사랑은 모두 要停下了 剩下所有的爱
 사람에게 받겠지 那个人 将给予你

 없인 아직 자신이 없어서 没有自信 因为没有你在
마지막 힘을 다해서 用尽最后的力气
떠나려는 너를 밀어내는 너를 将离去的你 推开我的你
눈물로 잡아보지만 用眼泪试图挽留你
떠나간다 离开
떠나간다 离开
 버리고 떠나간다 我将放手独自离去
내가 사랑했던 추억들도 爱过的那些曾经
 가지고 떠나간다 全部都会带走
울어본다 哭了
울어본다 哭了
가지 말라고 울어본다 哭着求你不要走
너무 사랑했던 널 深爱过的你
결국 나는  보내준다 最终还是送你离去
니가 간다  走了

그저  바라보면서 只是看着你
설레던  시간이 那时的心跳
추억이 되어 매일밤을 버티지만 成为回忆 帮我撑过每个夜晚
you don't have to cry 그대  때문에 슬퍼마요 请你不要为我难过
그대 웃어야 내가 살아요 그대 只有你的笑容能让我活下去

떠나간다 离开
떠나간다 离开
 버리고 떠나간다 我将放手独自离去
내가 사랑했던 추억들도 爱过的那些曾经
 가지고 떠나간다 全部都会带走
울어본다 哭了
울어본다 哭了
가지 말라고 울어본다 哭着求你不要走
너무 사랑했던 널 深爱过的你
결국 나는  보내준다 最终还是送你离去
니가 간다  走了

No comments:

Post a Comment